일반 [마르스] 렙 11짜리 계정블럭?..(8) 구걸이 2007.02.08 18:58 13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미친 영자...답답허내..아제 모쫌 키워볼라하는데..렙 11짜리를 블럭?..쓰바...아템이나 뿌리고 처묵은거 있음 블럭걸어라.,.무료게임한다고 유저 우습게 보나.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왕대박..;; 먹은것도 없는데..;; +5짜리 카타나인가 그거 하나 묷었는데..ㅡㅡ ..친구넘이 100만언 준게 타격이었나.ㅡㅡ..아 짱나라.ㅡㅡ
어제 왕대박짜리 드셧나바요 ㅋㅋㅋ
영자들 개념 완전 가출한듯
아나 어제부터 렉생기고 ..점검 어쩌고 자주 찌질이짖하더만..오늘 접하는데 계정 블럭.ㅡㅡ...씁..친구넘 따라 할려다가 속만 상하내요..ㅡㅡ^
떠 라 이 영 자 들
아 여기서 졸라 웃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 나참 진짜 어이없것네요
쿨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