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마르스서버 IveLove 입니다. 정당한 이유없는 블럭(4)

은남이 2007.02.08 18:37 11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번 블럭 사건 그냥 넘어가지 않을것입니다..

정당한 이유없이 블럭조치로인해 게임접속을 못한것

그로인한 심리적 마음적 변화에대한것

모든 것을 동원해서라도 법적 대응 들어가겠습니다.

이번 사태로인한 문제해결점을 찾고자 한다면

정말 고심해야 할것입니다..

불법소지템이 뭔지 도데체 모르겠거니와 이런문제로인한

블럭자가 많았다면 서버오픈을 조금 더 늦추더라도 밝혀냈어야 했을겁니다

사람 가지고 장난하는 겁니까..

확실한 보상책과 사과문 없이는 결단코 이일 그냥 넘어가지 않겠습니다..~~

나도 사업을 하는 사람으로서 손님을 대할때 이런식으로 황당하게 하지는 않았습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머라고하지

    아 정말 케릭키운거 아까워서 겜못접지 이런겜인줄알앗으면 정말 시작도 하지않앗을것을 전요새 카발한다는사람잇으면 도시락들고서라도 말리고 싶은심정이에요

    • 2007.02.08 18:47
  • 유아독존(환)

    저도 동참하고 싶습니다. 꼭 그냥 넘어가서는 안될 문제입니다.
    제가 보아하니 7차 업데이트 이후 필드 사냥한 계정은 상관이 없는 듯한데 던전 사냥하신분들이 주로 계정 블럭 먹은 것 같습니다. 이는 아무 이유없는 일방적인 처사이며 절대 그냥 넘어가서는 안될 문제입니다.

    • 2007.02.08 18:40
  • 사랑스런빛

    화이팅요..

    • 2007.02.08 18:38
  • 카오맥스

    저두요...먹은거라고는 볼케 던전서 먹은아템밖에 엄꾸 거래 자체도
    한게 없는데 블럭이래요..ㅎㅎ

    • 2007.02.08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