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아템 나온거 먹은게 잘못이냐!!!!(0) 좀비크 2007.02.08 18:25 9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겜하면서 아템 나온거 먹은게 잘못이냐!!!!!!어이 없네.... 짜증나게....그럼 아이템을 풀지 말던가!!!!!돈내구 겜하는데 뭐하는 짓거리들이야!!!!열심히 하고 있는데 어이없게 블록이라니!!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