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영자 촙나 조마조마하것다(7)

초아느낌 2007.02.08 17:08 13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영자 6시까지 완료는 못할꺼같은데 그 때 섭 안열면

유저들한테 더 까일거 같고 열고 싶은데 끝 날려면 한참이고

얼마나 조마조마할까-_-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7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네오정인

    이 한마디면 끝남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며 항상 최선을 다하는 카발온라인이 되
    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2007.02.08 17:10
  • 피터로즈

    ㅇㅇ

    • 2007.02.08 17:10
  • 초아느낌

    카발개10아 존내미안 나도 너처럼 다물고있어야겠다

    • 2007.02.08 17:10
  • 카발개10

    병시야 니가 신경쓸일이 아니다

    • 2007.02.08 17:09
  • velvet tears

    반대로 다 끈내고 통닭 시켜 머글수도 ㅡㅡ..

    • 2007.02.08 17:09
  • JYM625

    ㅋㅋㅋㅋ

    • 2007.02.08 17:08
  • 룸바카이란

    아~~ 신던전 플레이 함 하기 힘드네요

    • 2007.02.08 1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