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억울하게 블럭당하신분들 보새여..(6)
아무리 생각해바도...운영진 실수인거 같은데..
저또한 블럭조치 당했습니다..
이유는 불법아이템 소지라는데..
요글레 아템 산거 하나도 없고..
새벽까지만해도 장사 켜두고 잠을잣는대 일어나서 보니...
불법아이템 소지로인해 블럭처리 댓다고 하네요..
운영진분들한테 전화 수천통해바도..전화 안밭고
등본 보내라 해서 보냇는대 아직까지 아무 연락도업내여..
확실한 보상 과 함께 사과 확실히 해주시길 바랍니다..
운영자님들..
쩝 저도 상점 켜두고 잤는데 아무도 구매안했나보네요.ㅡ.ㅡ;
카발 왜이러냐.. 리니지나 와우처럼 좀 제대로해라 좀 ㅡㅡ
맞아요,,저두 아침 출근해서8시30분에 접햇더니 블럭,,나참,,어제 장섭서 장사켜구 잣는데,,일어나보니 블럭..명퀘 하지도않앗구,,아템 삿것두 없구,,장섭서 장사하구 잤는데 이거원,,전화 증말 많이 햇는데 받지도 않구요
상점 켜둔거를 어떤 복사하신분이 구매했겠죠.
누가 복사했는지 알수가 없으니 우선은 다 블럭후 풀어주겠죠.
조금 기다려보세요.
아마 버그로 생성된 알즈를 이용해 님 물건을 사간게 아닐까요?
일종의 세탁으로...
돈 세탁 일수도 잇겟당 ,,, 흠 사기도 마음 꽉 잡고 햇나 보네 ,,,,
이런 넘들은 좀 맛좀 봐야 해 ㅡㅡ
매운맛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