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나 오늘 프리미엄 마지막 날이다,,,,(1) 뇌우02 2006.08.30 12:13 17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나 요따구로 해봐라,,,,또 계정 끊고 싶은 맘이 생길지,,,,잘만들어놓은 겜 가지고 왜 운영이 이모양이야,,, 일주일 동안 준비해서 섭점검 하는거면후딱 끝내야지,,,,전엔 6시부터 하더만 무료화라고 8시부터 점검하냐?쯧쯧,,,,계속 일케 해봐라 얼마나 버티나 보자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