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52 포블 스킬 질문점요~(0)

스크루방 2005.11.17 13:21 10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너무 쌩뚱맞게키워서그런지;
지금 스킬 랭크가
소드 익스2
매직 레귤러 14
이정도 바께안되네요;
얼래 52 정도면 어느정도 랭크까지가야 되나요??.
답변좀 해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