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52 포블 스킬 질문점요~(0) 스크루방 2005.11.17 13:21 10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너무 쌩뚱맞게키워서그런지;지금 스킬 랭크가소드 익스2매직 레귤러 14이정도 바께안되네요;얼래 52 정도면 어느정도 랭크까지가야 되나요??.답변좀 해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