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장난하냐?(0) 넷포반장 2006.07.07 20:25 11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게뭐냐고....해다해다 이제는 아에겜두 들가지말라는겨? 얼른안고칠래?빨리좀고쳐라제발...나계정끝나가니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