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레이크서보스몹에대해......(7)

넷포반장 2006.04.06 21:40 45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처96입니다....레이크솔플로보스몹까지가는데는크게어려움을몬느꼈음니다...
근데보스몹이문제데여....이건무슨더미두아니구 마스터나a마스터스킬아님아예박히지를안네여 ㅠㅠ 그렇다고 스킬이미스가나는것두아닌데...뭐가문젠지를몰겠네여
이점에대해많은의견바랍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7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