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머큐리가 시세가 왜이리 높은지 ㅜㅜ(6)

이수신장군 2005.11.13 04:47 23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60다되가는데 4수호? 5수호? 5짜린 그렇다치고..

4짜리..흠..랩 1짜리 새로 만들어야 하나요? 30이후로 업코 2개 포코 2개정도 먹은게

다인데..물론 잡다한 상점행은 말구요..수호 정말이지..허파 디비네요 ..

저랩되는데 돈 안모이냐구요? 스킬 배우고 나니 80만원이 왜 전부죠~!

수호는 전몹 랜덤 아닌가요? 초반에만 3짜리 먹어보고 ..주위에 먹은 사람도 없던데.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6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산적n도적

    40넘어서,,먹엇어여,,사막잇는곳에,,,새같이생긴몹

    • 2005.11.13 05:34
  • 0탱크0

    난 수호 9랩때먹었는데 랩재높아서 상점줬음 그리비싼줄몰라음^^

    • 2005.11.13 05:00
  • 바람처럼빨리

    제 생각에도 전몹 랜덤이 아니고 특정몹 랜덤인듯
    중요한건 드롭률이 너무 낮아여. 만렙찍으면서 3수호2개 4,5수호 구경도 못해뜸. 40넘어가서 잡는 몹에 수호주는 몹이 있는지 심히 궁금;;;;

    • 2005.11.13 04:51
  • 메테오소환사

    난 렙10전에 4수호 4개묵고....그때 드랍률좋앗는데 지금 안나오내 ㅡ.ㅡ
    하나 물약값하려 상점행 ㅡ.ㅡ 아놔 이럴줄알았음 모아둘걸..
    그래도 2개 창고에 잠수중 ...휴

    • 2005.11.13 04:50
  • 산적n도적

    전5짜리만두번먹엇어여,,,20대대랑,,40대때,,

    • 2005.11.13 04:49
  • dlwlsaud

    마! 니는 3짜리라도 먹어봤제 ㅡ ㅡ;;;;;

    • 2005.11.13 0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