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파티던전드가보신분...(0) 짜증나정말 2005.11.25 16:41 12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무자게잘나오긴하는데 들가지질안네요 3등급이상파티던전인데..좌표대로 가봐도 암거두안뜨고.. 왜이러징..들가보신분 방법점알려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