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카발에도 찌질이들이 필요해(0) 초코맛매운탕 2006.08.22 22:35 15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게임도 보아하니 운영자들이 조금만있으면 어둠의각성을 할것이외다.그러하면 던파같이 각성 찌질이 군사들이 운영자들에게 대항을 하여아하지만,이게임에는 아직 찌질이라는 게념이 없는 것 같아서 아쉬웁외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