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겜을 이제는 즐길줄아는 방법을 좀 가지세요. 만렙했다고 지겹니 짜증나니하시는데 걍 그럼 다름겜하세요. 열쇠를 쥐고있는건 카발측이고 카발측의 기획의도에 따라야하는게 우리들이고, 이제는 타게임에서 하든방식을 버릴때도대었고, 카발운영측에서 이번에 획기적인 겜 운영방식을 개발한듯한데 저희들은 지켜보는게 어뜰런지, 저 또한 만렙한지 보름이 지났어요. 그래도 겜접하면 할거만고 잼나는데, ㅋㅋ 이제 업만하는 기존의 사고방식을 버리세요, 좀전에도 말했듯이 지겨우면 다른게찾아보세여..................
글구 운영자님 2차던전추가는좋은데 스텟이 모자라 방어구 강화도못시키고 70레벨 던전에 들어갈수는 있을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저분들 다른 감시조심하세요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