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길드욕하시는분들....좀 보세요^^(8)

빨갱이왕자 2006.02.08 08:48 21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렇게 뒤에서 얘기 섞어서 하면 좋아요?
막상앞에스면 한마디두 안하시는분들 같은데
이렇게 뒤에서 대리만족이라두 채우실라구 하시나^^
글구 정말 웃긴거는 남에 길드 문제를 3자들이 왜케 들먹여요??
길원이 짤렸는지 탈을했는지 직접 보셨나?? 아님 짤린분인가?
3자들이 나서서 왜 난리들인지 몰겠네요 ㅋㅋ
그리고 길마 길마 길마 아주 길마를 못잡아먹어서 안달이났나본데
당당히 울 길마 앞에선 얘기두 못함서 왜이런데 ㅋㅋ
그렇게 잘난분들이면 님들이나 잘하세요^^ 괜히 들먹이지말구...
솔직히 말안통하면 싸우고 욕하고 그런건 사실아닌가 싶은데..
글쓰는님들은 얼마나 매너껨을 하시길래....^.^ㆀ
단한번두 안싸우고 욕 안한사람있나??
당당히 앞에서 얘기 하지안을꺼면 이렇게 뒤에서 얘기하는거 안쓰러워보이네요^^
전 카발제국군주 -로라c- 입니다^^ 당당히들 사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8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빨갱이왕자

    결국 자기 아이디대구 말쓰는분이 한분두 없네^^ ㅋㅋ
    결국 이렇게 할꺼면 조용하시고 님네들이나 잘하세요^^
    막상터지면 꼬랑지 내릴꺼면 시작두 말구요^^
    신검의전설님 님 빠지셔요^^ 님 말대로 님은 상관없잖아요 ㅋㅋ
    님이 우리문제에 콩나라 팥나라 할필요가 전혀 없는듯합니다..

    • 2006.02.08 22:40
  • 연장든늑대

    ..............

    착찹.........하네

    이제..남아있는유저 얼마나....댄다고...이난리북새통인가......

    • 2006.02.08 17:04
  • 개구리콩깍지

    신검님 글케 스샷 올리고 글 올리면 아~ 님은 잘했고 카발제국은
    아주 개가틍길드네~ 이럴줄알고 자꾸망 그러능거에효? ㅋㅋ
    내가 보기엔 니가 더 한심해 보여용 ^^*
    당신을 게시판 더럽히는 일인자로 임명합니다~ ^___________^
    금검님이란분이 도망가는 스샷두 올려주3
    니말이 더 신빙성이 엄뜸 +_+

    • 2006.02.08 16:33
  • 개구리콩깍지

    신검 저사람 스샷 왕창올린 사람이네 ^^*
    여기저기 안끼는데가 없네 ㅋㅋ 우아~ 신검이 무서워서 겜 하겠나
    아이쿠 무서버랑 ㅋㅋㅋ 나두 신검이 무서워서 1~6채널서만
    게임 해야징 +_+;;

    • 2006.02.08 16:30
  • 신검의전설

    뒤에서? 겜상에서는 그냥 도망치든데 금검이? 그런데 뒤에서 예기?
    당신네 길마가 한짓부터 생각해보시지
    그렇게 자신있으면 글남기지말고 1~6체널 벗어나서 함 게임해보든가
    오토때문에 1~6체널을 벗어나기가 무서운가?

    • 2006.02.08 13:03
  • 레종1

    쓰벌넘드라 지겹다..전부 욕하는 소리 안들리니? 메너겜좀해라~~젓도 잘나도 몬한기 머 잘했다고 나서니!!

    • 2006.02.08 12:43
  • 빨갱이왕자

    제말이 그말이랍니다^^
    창피하게 뒤에서 얘기하는 사람들 * 데 져 * 버릴까 두려운건가 ㅋ
    울길마형한테 걸리면 *데 져*요^^ 동네방네 소문쫙~!!내믄 울길드망해?
    열받아 더 데져요 ㅋ 앞으로 나와서 말할꺼 아님 쉿~!!^^ 부끄 부끄 *_*

    • 2006.02.08 09:40
  • 루후후

    이하 모든 길드 문제 길드들끼리 해결하시고 게시판좀 어리럽히지 맙시다... 3자가 보기에는 추해보이니까... 알겟소!!

    • 2006.02.08 0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