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오토...(1)
근데 전 좀 궁금한게 있어여
이때까지 2차 업데이트 이전까지 오토로 게속 키우다 업데이트 하고나서
오토를 쓰질 않으면...??? 업데이트 이전까지 영자님들이 어떠한 제재를 가하질 않으셧으니 아무 문제없이 남들 보다 쉽게 업을 햇을테구요..
2차 업데이트 하고나면 오트를 안쓰면 됀다...이런식 아닐까요?
이랫든 저랫든...업데이트도 중요하지만...오토 사용자들에 대한
확실한 제재가 필요할듯 싶은데...횟수에 이어 마을로 강제귀환이라...
몇번을 해야 압류가 됀다는거죠?
이번 업데이트도 기대가 크진 않을듯 싶네요..
영자님들 오토좀 제대루 조취해주세요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