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콤보스킬에 대해서...(2)

조폭사령 2005.11.12 04:37 23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콤보스킬 어떻게 사용하는지 좀 갈쳐주소,....

게이지 다차고 나서 뭐 눌러야 하나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넘버투

    게이지 거의 90% 차면 스킬 누루면 대요 타밍 맞춰서

    • 2005.11.12 04:38
  • 독고낭만

    ┗-(ごoご)┛우오오오오~
    .......┃
    ... ┏び┓ 하얗게 지세워주겠으 무플방지위원회ㅇㅇ
    무플로인한 뻘줌,무안,소외 를없에기 위해
    오늘도 달립니다 -0-?

    • 2005.11.12 0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