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Rising님 개념탑제2만 팝니다~^^*(0)

옥랑 2005.11.12 03:08 14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꼭 니같은 새끼들이 한명씩 잇답니다^^

어릴적 학교쎄울때 반에서 띵아 한명있듯이요^^

그리 C발이 조아?? 포근히 감싸쳐주고 싶어??

그럼 니 혼자 존내 열심히 해서 GM에 충성스런 개 가되면 되네요^^

아유~ 좆겠어요~ Rising님은 이런 적절한 시기에 글도 이뿌장하게 올리고^^

미쳤나봐?? 씨발러마??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