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지금 카발 언인스톨 하면서 적습니다.(1)
장래가 촉망되던 mmo였는데...
어디서 잘못된 것인지는 모르지만 한순간의 실수? 잘못된 정책? 등의
문제로 불안전한 상태로 유료화를 감행하는군요.
아이템도 다 정리했고... 업코어 등이 가격이 온전할때 정리해서
그나마 제값받고 팔았습니다. 지금 업코어 100만으로 떨어졌고
계속 떨어지고 있더군요. 뭐 그건 그렇다 치고.
한 서버에 32정도의 채널이 있는데... 모든 채널의 유저들 다 모은다고
치더라도 한 3개 채널 정도 풀로 채우겠더군요.
1~2채널만 사람이 많고 나머지 채널은 텅텅 비었고.
이걸 보는 카발 관계자분들은 얼마나 속이 탈까요.
그리 대작이라 혹평을 받았던 썬과 그라다도 에스파다의 경우에도
2차 혹은 3차 까지 해도될 CBT를 파이날 클로즈 베타니 게임방 베타니
어쩌고 같다 붙이면서 신중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보면서 뭔가 느낌이 안 왔는지 참으로 궁금합니다.
유료화 성공하기를 기원합니다. 게임사 하나 살리는 기분으로 유료화 하려
했지만 길드원들도 다 접었고... 아는 사람도 다 접었고 해서 그냥 저도
가렵니다. 길드원 110명이 다 접었으면 할말 다 했죠...
그냥 이제 조용히 가렵니다. 마지막으로 왔었습니다.
그럼 20000
P.s)그나마 아이템 캐릭 잘 정리해서 다행... 제꺼 템 구입하신 분들께는
조금 미안한 마음도 있음... 거의 속았다고 밖에 표현이 안되는 - _-;;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