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3아이템, 70승급 +3투구.. 이거 갑자기 뭐죠?(0)

귀검무영 2005.12.17 03:09 31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사냥하다보니, +2, 3짤이 마구 쏟아지네요.. 저렙때나 봤던 건데 말이죠..왜 이제서야..ㅋㅋ
글구 +3투구는 뭐죠.. 70승급 퀘 오늘 완료했는데.. 주는 것 같던데..ㅋ 이거 전에 완료한 사람은 못 받았나봐요.
근데... 참 답답한게.. 왜 이런 내용 공지에 안 넣죠..
글구 블레이더 배틀 2 완전 새됐어요.. 이번 업뎃후.. 쓸모없게 돼버린듯..ㅠㅠ
오러도 누락 시티더니..넘 하네요..
암튼 전 떠나니까요.. 님들 득템 많이 하세용.
모처럼 괜찮은 겜이라고 생각했는데.. 전에 하던 겜사의 운영방식과 비슷하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