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블레이더 너무 약해..(5)

조장혁 2006.01.05 11:26 24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렙 71에 포트루니아 에서 사냥이 힘드네요..

방어가 337 인데 동렙에 다른 분들은 어떠신지.....궁금합니다.

노란색 몹인데도 뎀쥐가 100씩 들어오니.. 이거참...

다른 분들도 그런가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