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블레이더 너무 약해..(5) 조장혁 2006.01.05 11:26 24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렙 71에 포트루니아 에서 사냥이 힘드네요..방어가 337 인데 동렙에 다른 분들은 어떠신지.....궁금합니다.노란색 몹인데도 뎀쥐가 100씩 들어오니.. 이거참...다른 분들도 그런가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