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솔직히 카발 혼자 놀기는.. 아주 딱~~(0)
진짜 타 겜과느 비교도 할수없을만큼
몹 리젠 빠르고 많이 나오고
파티?? 굳이 할필요없고
채팅?? 채칭하단 몹에게 맞아죽고..
나도 이때까지 수십가지 온라인 겜을 해봤지만
파티 한번도 안하고 만렙찍기는 이겜이 첨
채창 한두번인가 한것 밖엔 기억이 없네여...
그리고 결정적으로...혼자서 한쪽 구석에 쳐박혀서
열나게 몹잡으면 업 가능...
혼자서 놀기는 그만임...
좀 외롭지만..ㅡㅜ;;
*** 그리고 어떤 사람 이런 겜 22.000원 아깝지 않다는 알바들..
이 썩을넘들아..
물건도 물건 같은걸 내 놓고 그만한 값을 메기야지
칼만 안 들었을뿐이지 강도 보다 더하면 더했지 못하질않네.
난 22.000원 주고 하긴 넘 아까워서 그 던으로
불우이웃 돕기성금으로 내야것다 .....
알바들 열띰히혀~~~
괜히 모가지 되면
이 어려운 시국에 살기 힘들지 싶으니깐
우짜던지 알바는 열띰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