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카발 진짜 실망이다~ !!!! (1) 왕뽀미 2006.01.18 12:58 18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시간 약속도 안지키는 운영자가 앞으로 뭘 하겠어 ㅡㅡ ^ 게임이 아깝다 운영 똑바로 해라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걍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