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언론 보도중에서..(3)

브래이드 2006.01.18 12:45 12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러고 보니 바이크에 대해 가장 궁금했던 것이 있다. 바이크를 탔는데도 속도가 그리 빠른 것 같지 않아 약간은 불만이었는데 빠르게 할 수는 없을까?

“아~ 그것은 차후에 바이크가 더욱 추가 될 겁니다. 지금은 가장 낮은 단계의 바이크라 속도가 느린것이죠. 원래는 바이크 이전에 보드도 있었습니다만 그것은 바이크가 미리 등장하는 바람에 빛은 못 봤네요.”

새로운 바이크의 추가라…아무래도 다시 한번 게이머들의 수집욕이 불타오를 듯 하다. 한편으로는 현재는 공개되지 못한 보드가 더욱 궁금하기도 했다.


그러면 새로운바이크는 얼마에 팔거니?
속도 +1증가 이런식으로 또 업그레이드 식으로 할거니?
지금나온 바이크가 젤 낮은 단계라면 난 차후 나오는 바이크 타볼수도 없겠네..
그때까지 내가 할려나 ㅋ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믄댕이

    레벨5가 망또차고댕기게? 즐~

    • 2006.01.18 13:39
  • 쿡스와함께

    음.....

    • 2006.01.18 12:50
  • tomato

    이번 바이크업뎃으로 복사알즈가 돈거같은데 그실수 다시해서 남은 유저들 마저 엿먹일라하는거져

    • 2006.01.18 1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