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또 지연 됐네 ㅡ.ㅡ ^ 보상도 엿같고(0)

왕뽀미 2006.01.18 12:36 7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시간 찔끔찔끔 늘려 가면서 사람 진짜 짱나네 하네 ㅡ.ㅡ

시간 넉넉히 잡고 점검하던가 ~ 이런식으로 사람 기다리게 해놓고

보상은 돈내는 유저만 ? 피시방서 하는 사람들은 유저도 아니고 ??

생각이 없고만 ~ 운영자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