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30분에 열리고 도 볓분후에 패치인가여?(2)

엔젤스키스 2006.01.18 12:25 10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30분에는 열릴련지^^*

내심 의문이 생기는것이... 수고하시는데 초쳐서 먄해여

빨리좀열어줘요~문~~~~~추워요 -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유흥의황태자

    12:50분 연장 떳삼..ㅋㅋ

    • 2006.01.18 12:28
  • 늑대꿈구다

    나두 잠안자구 기다리는뎅 ㅠ.ㅠ

    오늘 일나갈라면 자야 하는뎅 ㅠ.ㅠ

    • 2006.01.18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