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바이크 업그래이드 개판..(15) 브래이드 2006.01.18 12:08 31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억 2천 들여서 했는데 최고가 +4더군요알즈 회수하려구 엄청 애를쓰셨군요..+5이상 띄우신분 리플점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전 2억들여서 겨우.+5까지했음... +6은도저히...엄두가안나네요.
그거한번하는데 얼마입니까
2억4천 들여서 5덧어요 ㅡㅜ 처음5떳을때 스탑햇어야햇는데 한게만더 디울려다가 ㅡㅜ
나도 3번실패후 +5근데 7까지 있는걸로 아는데
곰같은힘님.... 7이 끝인데여;; 구라쟁이
+8까지 되냥?
업글 질렀따고 생각하세용 업글가격 내려갈듯한뎅 다른분생각은?
울 길원은 운이 좋은가보네여 한번에 +5뛰웠다는데;;
5까지 만들었는데 .. 총 7개 들어가서 만들었어요
2에서 3올리는데 한번 실패하고 3에서 4올리는데 한번 실패 그담엔 바로 5까지 성공,, 제가 운좋은건가요 ㅡ.ㅡ;;
전 비너스구요....1억 들여서 +5 만들었어염....
그런데...최초 카발 열었을때는 무조건 성공이었다고 하더군요
8천 들여서 +8까찌 한방에 띠운분이 비너스에 몇분 계십니당....ㅠ_ㅜ
그럼 제운이 없는 거군요 ㅜㅜ 더이상 돈도 없으니 이걸로 만족...
저 5 바로성공했는디
6까지 띠우신분들도있습니다
전 +3에서 한번 실패하고 6개사서 한방에 +5만들었는대-ㅁ-;
+5이상 뒤운분 바로 옆에서 봣습니다 3번실패해서 겨우 +5까지 댓다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