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아나 서버 안뜨네....(2) 수리좋다 2006.01.18 11:58 9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서버가 안뜨는데 저만 그런가요?다른 분들도 써버 안뜨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진짜 욕나오네 ㅡㅡ
12시라고 했다가 이제 12시 반이네 엫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