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물음표에 HP2%증가 아놩~이게뭐야(7)

빨갱이왕자 2006.01.18 11:01 23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거 졸구린거겠져?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7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산동네지주

    전회피+1이요........

    • 2006.01.18 11:58
  • 초롱나

    포코창고에 7줄있는데 시세더 떨어지겠내 ㅅㅂ

    • 2006.01.18 11:52
  • 케롤쏭

    ㅋㅋㅋ 이제부터 포코 옵션이 상당히 마니 바꿨으니
    모르는거죠 아마 방어구 다 갈아치워야 될지도 모르는 ㅡ.ㅡ;

    • 2006.01.18 11:16
  • The Optimist

    그래도 왕자띠는 나보다 낫소~~ 나는 HP+5라오...... 걍 상점에 던져버릴걸 왜 지금껏 고이 간직했었는지 ........... 2% 굉장히 레어템아니요????

    • 2006.01.18 11:11
  • 한소희

    저두 들가서보니 mp+3 ;;;;;;;

    • 2006.01.18 11:02
  • 하늘에맡긴너

    님은 2%에여? ㅋㅋ..전 그냥 회복 +2 던데 횡제했수다 ㅋㅋ

    • 2006.01.18 11:02
  • 유흥의황태자

    난 MP+3 이요...ㅠ.ㅠ

    • 2006.01.18 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