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물음표에 HP2%증가 아놩~이게뭐야(7) 빨갱이왕자 2006.01.18 11:01 23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거 졸구린거겠져?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전회피+1이요........
포코창고에 7줄있는데 시세더 떨어지겠내 ㅅㅂ
ㅋㅋㅋ 이제부터 포코 옵션이 상당히 마니 바꿨으니
모르는거죠 아마 방어구 다 갈아치워야 될지도 모르는 ㅡ.ㅡ;
그래도 왕자띠는 나보다 낫소~~ 나는 HP+5라오...... 걍 상점에 던져버릴걸 왜 지금껏 고이 간직했었는지 ........... 2% 굉장히 레어템아니요????
저두 들가서보니 mp+3 ;;;;;;;
님은 2%에여? ㅋㅋ..전 그냥 회복 +2 던데 횡제했수다 ㅋㅋ
난 MP+3 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