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뭐 갔넹~~ 진짜 ..!!(0)
영자지들만 바쁘냥 컴터 앞에 붙어 있게 만드넹
10시에 한다더니 10시에 들가니까 30분에 한다구 하구
들가니까 또 팅겨내구 창고에 돈 안끄네진까 또
11시부터 10분간 한다구 하더니 살짝 또 10시59분부터 20분간
한다구 그러구 말이 맨날 바뀌냥... 무료겜두 이정도는 아니겠당
계정 진짜 괜히 끈었넹 글고 스텟 하나 빼는데 무슨 10만씩드냥
-_ㅡ 완전 대놓구 알즈 회수 할라구 티내는것두 아니구
폭발한다 폭발해 진짜 겜이 싸구려 티 내는것두 한계가 있징
운영이라두 부드렵게 잘대야 게임을 살지 뭐 이러니.....
온라인겜 진짜 안해본거 없이 다해봤지만 짱난다...진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