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니 운영자님들 이런 황당한 패치는 첨봤오..(0)
요쪽에서 찔찔샌거 막으니깐 저쪽은 팍 터지넹... 맨깸이 일케 버그가 마나요..ㅡㅡ
클로즈배타 안했어요?
버그를 사용하고 싶어서 사용하는 사람두 있구 모르고 사용했다가 계정블럭 먹은 사람도 있고 이기 멈니까...머 이래요.. 너무 무책임한거 같네요...깸내 제가 나는 짜증나는 버그만해도 몇개씩이나 되요 근데 다 합치면 몇개나 되겟어요...
하양이고 머고 그런건 상관 없다니깐요 먼 버그가 일케 마너..ㅡㅡ 에효..
이봐요들 착실히 안해놓구 선전만 졸라 해대고 머 뉴스에는 안정화 단계? 일케 버그 많은 안정화도 있나요?
에효... 최고의 개발팀?....ㅎ....ㅎ....ㅎ....성공을 할려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이런 주먹구구식인 운영은 오래 못가요. 지금도 보세요 아마 제가 오픈 배타 하면서
1:1 버그내용이나 문의 내용 일케 많은건 첨봤어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