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대미지...방어구 하양패치...(0) 전사루시퍼 2005.11.11 21:21 12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워자드인데...젠장 60 처음 달았을때보다 댐지가 더 안나오넹..ㅡ,.ㅡ스킬올리느라 죽을 고생 했구만..ㅡㅡ 모꼬이게...휴.. 편하게 사냥 했는데 인자 도망 댕기면서 마법써야긋넹... 글공 머미한테 피가 2다는건 떠 머꺼....ㅡㅡ 1도 아니고 킁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