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대미지...방어구 하양패치...(0)

전사루시퍼 2005.11.11 21:21 12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워자드인데...
젠장 60 처음 달았을때보다 댐지가 더 안나오넹..ㅡ,.ㅡ
스킬올리느라 죽을 고생 했구만..ㅡㅡ 모꼬이게...
휴.. 편하게 사냥 했는데 인자 도망 댕기면서 마법써야긋넹...
글공 머미한테 피가 2다는건 떠 머꺼....ㅡㅡ 1도 아니고 킁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