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오토근절은 벌보다 상을 주세요..(1)
정당하게 사냥하는 유저에게 상을 주세요.
영웅처럼 오행천함의 방법을 도입하면 좋겠네요.
1시간정도 사냥하면 문제의 창이 화면 이곳 저곳에서 나오고
문제는 1+1= 그럼 답을 2입력하면(길게쓰면 안됨) 행운함을 주는거죠.
행운함을 열려보면 업코라든가 수호등 고급 아이템도 주고 꽝도 있으면
유저들이 언제 행운함이 나오나 하고 기달리며 사냥할겁니다.
문제의 답을 90초 안에 입력안하면 말로 귀환해버리는거죠.
모니터링하는 유저는 어쩔수 업게죠..
모니터링하는 오토는 잡을수가 업어요.
큰문제는 무인오토니까요.
눈치업는 부엉이는 초딩이나 생각하는 방법이네요.
그리 많은 천재들이 고작 이런 생각을 하다니 실망이네요
그리 아이디어가 업으면 남에거라도 좋은 방법이 있으면 체택하세요.
그리했다고 누가머라고 하지안아요.
머 영웅쪽에서 특허라도 받아으면 몰라도!!
아무튼 벌을 주는것 보다 상을주는 방법이 좋을든 합니다.
오 참 멋진방법이요 당신 카발온라인회사에 취직하시오 부디 부탁드리요. 반드시 입사하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