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야 시발 운영자 개새들아 니들이 겜 아예 운영 안하냐?(1) e쁜동상 2005.11.18 19:55 10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것들이 미쳣나 겜 운영안해? 시팔 그냥 자증나네 개새기들 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