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시간댓는데 문안여네여...(2)

여우혈랑 2005.12.14 10:15 12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떻개 댑겁니까...
10시에 연다구 해서 기다리구 있는데 아직까지 문은 안열구
계시네여..영자님 넘 하십니다...유저들을 이렇개 기다리개 해놓구
온라인 등록 대면 얼마나 남아있을지 궁금하네...쯥.쯥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