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하늘을 보고 싶네요...(1) 민영공주 2006.02.01 19:39 20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비가 내리면 구름 낀 하늘을 사막에서는 태양이 가득한 하늘을개울이나 호수에 비친 하늘이 아닌 진짜 하늘을 보고 싶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