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렙60 인데요...승급 퀘 어떻게 해야 되는건가요??(2)

모스 2005.11.11 01:08 24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냥 깨면 다음에 다시 경험치 주나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전사루시퍼

    깨면 보상도 안주고 sp칸만 한칸 늘어 납니다.. 물론 경치는 날리는 거겟죠?

    • 2005.11.11 01:34
  • 이안 아야카스

    경험치 준다고 뜨는대여 님도 보이겟지만.게이지바 풀에서스탑인데
    안오르는거같던대여 ;;

    • 2005.11.11 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