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운영진보시오~~(1)

dlrkdmf 2006.01.25 09:24 17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이~영자님들아 업데이트 점늦어면 어떠냐 응.그까이꺼뭐 점참으면돼지 안그냐? 근대 업데이트 준비도 안해노쿠 뭔 망자의탑이 패치돼니그런말 하고그래 다만들어 노쿠 공지해도 돼잔어 안그래..지금 영자들이 하는짖은 곳모라구?? 유저들 우롱하는거아닌가..그리구 또한가지..망자의탑 그거 주체측 농간인거 왠만한 유저분들 다안다는사실 수쓰지말어 다보여 유저분들이 호구냐??
한달계정 딱끝나니깐 담계정끈으라고 망자 늦게페치하는거아냐??그러케하면 계정또끈어서 새로운 아탬 함무거보라고 한달계정 또끈을그라는 얄파한생각 다안다..한가지만 부탁..유저는 호구가 아니란겄만 알길..유저분들은 운영진 머리꼭대기에 있다는 사실말알길...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