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그럼그러치(1)

webber4 2006.01.25 09:06 23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제 태섭에 망자 열었는데 오늘 본섭에 망자 열 턱이있나 ㅋㅋ
글고 개인상점 다 만들어놨다메~
왜 안여는데?
버그땜에 안된다고?
영자들아 버그땜에 아직 못열면 그건 다 만든게 아니라 아직 덜만든거란다~
니네 회사생활 참 편하게한다 ㅋ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