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욕먹는 카발...딱 한가지만해도 욕을 안먹을긴데..(0) Ol편한세상 2005.11.16 12:29 18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서버 게시판별 GM 한명만 붙이시죠?사람을이 무엇이 안된다고 했을때 어떤 답변이라도 있어야하지않나 싶은데?누구나 아는 1:1 문의는 하루가 넘어도 답변이 없는상태고...사람들 대부분 서버게시판에 글올리는데....최소한 읽고 답변이라도 해주면 안되나????????그게 그렇게 어려운일이였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