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제발 버그좀잡아주라--미처(0) 아랑수라 2005.11.09 13:35 9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50승급 아직몿하고잇잔야여--영자님들 왜나만 극한의-- 이거 마지막꺼 안돼는겨 --아--쓰발 미치것내 승급을해야 갬을할거아니ㄱ딴짖하지말고 버그부터 잡고 패치 하던지--ㅜㅜ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