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익스3블레이더-고수님들스킬조합 조언좀~(0)

사랑을 2005.11.09 12:39 11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은..사냥할때 트리플슬래쉬랑 데스크로스만.. 쓰고있는데.. 공격스킬 다른거 조합좀 알려줘용; 이건 어째 좀 아닌것같아서요 ;; 버프는.. 소드스킬2개하구 리저네레이션다배웠구요.. 괜찮은 조합좀 알려줘용ㅎ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