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익스3블레이더-고수님들스킬조합 조언좀~(0) 사랑을 2005.11.09 12:39 11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은..사냥할때 트리플슬래쉬랑 데스크로스만.. 쓰고있는데.. 공격스킬 다른거 조합좀 알려줘용; 이건 어째 좀 아닌것같아서요 ;; 버프는.. 소드스킬2개하구 리저네레이션다배웠구요.. 괜찮은 조합좀 알려줘용ㅎ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