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싸랑하는 영자님만 보아용~(8)

에뜨로 2005.12.16 13:56 22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형이야 형~!

밥먹을라고 썹다한거니~? 22000원짜리 짜장면 먹었니~?

15일만 할테니 11000원엔 안되겠니~?

전기세도 내가 내는데 11000원엔 정말 안되겠니~?

존엔존 마일리지론 한달계정 안되겠니?

형이야 형~!
.
.
.
.
.
.
.
.
.
.
.
.
.
카트라이더 배찌 쿠폰으론 안되겠니?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8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