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싸랑하는 영자님만 보아용~(8) 에뜨로 2005.12.16 13:56 22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형이야 형~!밥먹을라고 썹다한거니~? 22000원짜리 짜장면 먹었니~?15일만 할테니 11000원엔 안되겠니~? 전기세도 내가 내는데 11000원엔 정말 안되겠니~?존엔존 마일리지론 한달계정 안되겠니?형이야 형~!.............카트라이더 배찌 쿠폰으론 안되겠니?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