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게임 운영 반성하십시요(1)
상용화 4시부터 되면 기존 테스터들 내쫓을게 아니라 유료에 맞는 패치를 했어야 하지 않나요? 무슨 버그가 이렇게 많습니까.. 그것도 피부에 직접 와닿는 버그들 ..
죽은넘들이 왜 안사라지고 개기는거요? 말좀 해보소..
1:1 보내도 답변도 안오고 이런식으로 상용화 준비 했소?
지금 남아있는 유저들마저 내쫗을 셈이요?
채널 줄이는게 먼저요? 버그도 안잡고 캐릭간 밸런스도 너무 심하고...
유료 전환했으면 그에 맞는 대우를 해주시요...
당신네 회사에 돈주고 테스터 하기 싫소 ..
이글을 안 읽을지 모르나, 나 고객으로소 쓴 소리점 해야겠소..
엄연히 돈줬으니 이런말 할 자격 충분이 있다고 생각하오..
고객 전담 전화 언제 가져다 놓을거요>? 전화기 못구했소? 내 전화기 한대 기부해드리오? 진짜 준비 하나두 안해놓고 돈을 날로 먹으라고 하네 ...
계시판글 지울 인력있으면 고객상담부터 먼저 하시요..
맨날 죽는소리 말고 ..
고객상담 근거 원래 없어여,,환불받으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