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인간적으러 스작 정말 못하겟네~~(2)

맘에없는말 2005.12.01 13:03 24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2.3 1.2.3 아무생각없이 숫자키만 누르구잇는 나...
이게 대체 모하는짖인지 ;; 스작땜시렁 겜이 질려간다~
매직이든..소드든.. 주 스킬말구 마스터 하신분들~
대단해용~+_+ 난 정말 도저히 못하겟땅 ㅠ.ㅜ
정말 오토알면 스작 오토루 하구싶넹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