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블레이드40퀘스트도와줘용-_-(4)

사랑을 2005.11.08 13:10 15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사막의 추적이란 퀘스트가 있는데요;; GPS창에 장소놔둿다면서GPS에는아무것두없구요 ;온데방대 다 돌아다녀봐두 없어요 어디에있는거죠;; 퀘스트는.. 왼쪽화면하단에뜨는 순서대로깨는데.. 왜없는거죠;; 어디있는거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사화린

    제가 사막을 다 이 잡듯 뒤졌으나 결국은 못찾구 1:1 상담 신청 했어여
    아마 짐은 안데는듯 해여 언능 패치 해주세여 ㅠ,.ㅠ

    • 2005.11.10 11:24
  • 사랑을

    흠-_- 워프게이트에있었네 ;

    • 2005.11.08 13:24
  • 사랑을

    머미 있는데구.. 아르마쿠있는데구.. 새 나오는데구.. 다 다녀도 없어요 -_ㅠ 제발 헬프미 -ㅇ-;

    • 2005.11.08 13:18
  • 겁없는넘

    그런퀘만턴데...사막 에보믄 집들 만차나염 둘러보세여 --아마제생각엔..마미잇는데일듯;;ㅋ

    • 2005.11.08 1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