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블레이드39퀘스트 도와주세요-_-(4)

사랑을 2005.11.08 08:51 16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도둑무리처치
잡화상인아일렌남매한테서 받은워프카드를가지고 사막남쪽에있는 던전 클리어하라구하는데요.. 지피에스에.. 던전나오지않는건 당연하구.. 아무리돌아다녀두 던전이 보이질않아요; 한 20분째 계속간데가구 또가구하는데..어딘지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 -_-어떻게할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순수초보

    영자넘이 심심해서 놀리느라고 그랫지 모...

    • 2005.11.08 09:21
  • 사랑을

    와 ; 매화님 땡스여 ~ 근데왜 사막남쪽이라해놓구 왜 워프게이트에 있는거지-_- 영자 왜퀘스트이따구로만들어놨어!

    • 2005.11.08 09:06
  • 매 화

    그거 포탈타는곳 네번째문요....

    • 2005.11.08 08:57
  • 띵호와

    밥은 먹고다니니?

    • 2005.11.08 0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