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던전퀘 완료 보상 경험치ㅡㅡ(2)

월드 2005.11.08 01:34 16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미 던전퀘 완료 보상경험치를 마지막 NPC한테서 다 받는다더만
예전엔 던전에서 4만받고 NPC한테서 2만받고 그랬는데
이젠 NPC한테서 2만밖에 안받네 존나 업하기 싫어ㅡㅡ
뭐 하나 터지면 그거 막기 급급해서 패치하고
1:1문의하면 수정안되는건 아예 답변없고
운영자 개발진한테 잘좀 전해라ㅡㅡ
나중에 유료해서 돈벌려면 지금 운영자나 고용해 알바를 쓰던지
2명이서 2교대 돌리나 ㅆㅂ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s크루제s

    그러게요 그냥 퀘스트는 하지말고 나중에 제대로 다 수정되면
    하던가 해야지 원~ 퀘스트하는 재미가 있는 카발~
    보상으로 렙업의 지겨움을 덜어주는 카발이 좋은데
    이런식으로 보상을 합쳐서 준다고 하고는 아예 안줘버리면
    퀘스트 할맛이 안나죠!

    • 2005.11.08 09:22
  • 네짱

    좋은점도 있어요~
    랭크업이 좀더 잘되요~
    존내 노가다 시키거든요~

    • 2005.11.08 0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