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유료화100%찬성..그래야 매너없는아그들안한다~(2)
갬하다보면 무료라고 비매너 적인아그들 넘많아요(물론
가끔철없는 어른도 하긴합니다ㅡ.ㅡ;;)
그렇나 유로화 되고 케릭에 소중함을 알게 되면 그리 함부로 못하겠죠.
다만 운영자 측에서 지금과같은 게임 운영은 안했으면 합니다.
많은 유저들이 돈을 내고 하는많큼 유저들에 의견을 많이 참조
하셔서 유료화의 책임을 졌으면 합니다.....
비매너라..비매너는 모든게임에 있음.
그리고 님말처럼 하다 결국 쏠로잉 게임 댈듯..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