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옆에 서버별 커뮤니티 보이시죵 ㅋㅋㅋㅋㅋ(2)

차에코푼새끼 2005.12.14 02:05 20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서버를 줄이고 채널두 줄여야할판인데
플루토,레오,시리우스,드라코 섭은 왜만들어논거여ㅋㅋㅋㅋㅋㅋ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반인반수

    폼나잖아요!!
    서버가 이쯤은 되야 망해도
    서버탓을 할수있죠~
    (관리비용 과다로 회사운영이 안되 문을 닫습니다!!)

    • 2005.12.14 02:07
  • 구름따라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05.12.14 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