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이제..슬슬..재미를 느끼는가 했떠니만...(0)

발때 2005.12.13 20:57 9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벌써 유료라니,,이거 해두해두 넘하네,,,유료겜은 리니지외는 망하는 분위기인데...40일만에 유료라니...그것도 2만이상이라니.겜하시는분 절반은...접겠네..ㅠㅠ
성인들은 몰라두...미성년자들은...다접고...역시..유료겜이 젤나음..
에이~쉬...유료겜이나 해야겠다...유료겜이 짱이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